본문 바로가기
Single Life/IT & PC

아주 오랜만에 삼성프린터로 가정용 복합기 바꿨습니다.

by 후니호야 2019. 3. 9.
반응형

가정용 복합기 삼성프린터 SL-J1560로 바꿨습니다.



아주 오래된 기존 복합기 Pixma MP110을 버리고 한동안 복합기 없이 살았는데요.


초등학생 새학기도 됐고, 마침 민원 서식 인쇄도 해야 되고 해서 겸사겸사 구매를 했네요. 





처음으로 무한잉크복합기를 사용해 보는건데, 잉크 바꿀 걱정이 없어서 좋네요.. ㅎㅎ


가정용이라 많은 사용이 되진 않을꺼 같긴 한데, 부디 노즐이 막혀서 못쓰는 상황이 오지 않길 바랍니다.... ㅎㅎ


1주일에 한번은 테스트 인쇄라도 해야 안막히고 좋다고 들은거 같은데... 


기계는 역시 자꾸 써줘야 고장이 안난다고 하니 가끔 뻘 인쇄라도 해야 겠어요.




잉크통이 투명으로 되어 있어서 눈으로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해서 좋네요.


저는 자리가 별로 없어서 잉크통 쪽이 벽면을 향할꺼 같네요.... 투명통이 의미가 없다는..... ;;;;



설치 하면서 주의 할 사항은



본체 안에 있는 보충제? 이거 잘 빼서 버리고



카트리지 잘 꼽고, 설치 후에는 저 파란색 꼭 내려서 고정잘 시켜야 합니다. 


안그럼 잉크가 샌데요. 



나머지는 설명서가 잘 나와있어서 따라 하시면 문제 없이 잘 사용할수 있는데요. 


저에겐 어이 없었던 상황이 한번 있었네요.. 


USB 인식은 되는데 프린터 드라이버가 안 잡히는거에요!!!




저희집 컴퓨터에는 CD롬이 없어서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았는데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 SL-J1560 검색해서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SL-J1560 드라이버 링크 바로가기


여기서 제가 실수를 한게... SL-J1560W.. 동일 모델에 무선 기능이 추가된


 W 버전의 드라이버랑 호환이 안되는거 였어요.. ㄷㄷㄷㄷ;;;



꼭 SL-J1560 모델 드라이버로 설치를 하셔야 정상 동작 합니다. 


잉크젯복합기는 통합 프린터드라이버에서도 설치가 안된데요~~~



저 처럼 실수 해서 불 필요한 시간 버리지 않았으면 하는 맘에 


제 돈으로 구매한 삼성프린터 무한잉크복합기 SL-J1560 설치 주의사항에 대해 


포스팅 해봤습니다. 



그럼 전 방 치우러 가야겠습니다.;;;;;;





내용에 틀린 부분이나, 블로그 생활의 Tip은 언제든 환영합니다. ^^ 좀 알려주세요~~

그럼 오늘은 이만!!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